오토 1주일차 솔직후기

홍개미2022.02.15 00:07조회 수 5492댓글 0

두말 하면 솔직히 입아프구요 ^^ 게임을 즐기다가.. 농부의 일할 시즌이 찾아온관계로 오토를 찾아보던중..

 

 

 

오토을 알게 되어 ~ 솔직 후기 남겨드립니다.

 

 

 

 

핀들런을 돌려 보았습니다..

 

 

 

핀들런은 12시간 정도돌렸는데.. 다이어뎀은 못 먹었지만 베르룬/수르룬 2개 먹었더군요 ㅎㅎ

 

 

 

정말 흠잡을때 없이 잘 돌아가더라구요..  오토 돌리며 모니터링을 하는 중에도.. 제가 열심히 손가락 아프도록 컨트롤 하던것이..

 

 

 

어째 된것이 저보다 더 반응이 빠르고 알아서 피하고 생존하는 것을 보고 마음놓고 일하며~ 잠자며~  디아런을 돌기 위한 템셋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아직 까지는 풀방은 안되지만..   노가다가 디아블로의 꽃이지요. 그 시간을 모두 알아서 해주니..

 

 

 

까짓거  금액 아깝지 않더라구요 ~ 한달에 술자리 한번 빼면 편하게 먹기 힘들었던 템들을 먹어놔주니 ~ 너무 고마운 오토입니다 .

 

 

 

디아런 트라빈컬 핀들런등을 편하게 할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강추 입니다.. 1주일간

 

 

 

다이어뎀 2개먹었구요 낮은번호룬이나 유닉템들은 갯수 파악하기가 힘들정도로 많이 들어와있습니다.

 

 

 

최고입니다.!! 

 

 

 

장점 95% 주고 싶구요..  5%는 그냥 그냥 아주 미비한 부분은 없지 않아 있기에  95점!!! 드립니다..

 

 

 

망설이신다면  주저 없이 한달이고 3일이고 사용해보세요  후회안합니다..

 

 

 

이상! 사과농부의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  대박나세요 ~

디아2 오토 사용후기 적고갑니다 참고들하셔여... (by 이차가식기전에) 디아2 오토를 망설이시는분께 바칩니다 (by 커피맛장인)

댓글 달기

첨부 (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