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오토 봇 처음 써보지만 말로설명할수없네요!

호이스트2022.02.15 00:02조회 수 2246댓글 0

제가 현장직이다보니 겜할 시간이 여유치 않아서 잼나게 하던 와우도 얼마전에 접었는데요. 그러다가 뭐 할만한 겜이 없을까하다가, 시간구애를 그렇게 받지않는 디아블로2를 다시 봉인해재!!!!.

 

그런데 이게 왠걸 룬도 부족해 레벨도 부족해. 버스를 계속타자니 화면만 계속 뚫어지게 처다봐야하고, 담배도 피러갈수도없고, 참 답답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디아를 접을까? 하다가 우연찮게 오토라는걸 발견!!.

 

그런데 오토 이게  제대로 되는것일까?  괜히 결재했다가 사기당하는거아닌가? 하는맘에 사이트 뒤로가기를 클릭할려는 찰나에 프로그램 동영상이라는게 보이더군요. 그래서 한참을 클릭, 클릭. 하면서 자세히 봤죠.  아 이건 제대로 돌아가는 진품이라는걸 직감했죠.

 

바로 구매신청하고 결제하니, 근데 내가 컴맹인데? 아차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네이트온을 설치하니 사장님이 알아서 설치부터 세팅까지 다 해주더라구요. 

 

 

신기한 맘에 봇을 실행을 하니 이건 신세게더라구요. 버스타면서 화장실도 재대로 못가고, 집이 8층이라서 담배필려면 아무리 빨리펴도 5분은 걸리는데!!!

 

버스기사들은 2분이면 운행을 마치거든요, 그거때문에 잠수탄다고 강퇴도 몇번 당했네요.... 

 

바알런에서 기둥뒤에숨어서 멀뚱멀뚱하다가...ㅠㅠㅋ 다른분들은그러시면안되요!

 

이제 결제한지 4일됬는데, 룬부터 온갖 유니크 레어템 다먹어서 너무기분이좋습니다 제일대박인건 

 

매니아로 먹은아이템팔아서 부업식으로 하는게 너무쏠쏠..ㅎㅎ

 

그리고 봇의 최대 장점이라면, 자는 시간에도 프로그램을 돌릴수있다는 것이 너무좋습니다. 프로그램 켜놓고. 모니터만 꺼놓으면 전기세도 얼마 안나오거든요. 

 

사이트에 들어와서 이게 정말 될까? 망설이는분들 더이상 망설이지말고 결제를 한번 해보세요. 

 

모바일겜 결제하는거아껴서 하는중인데 정말 후회안합니다 !! ㅋ 

 

 

오토 1주일차 솔직후기 (by 홍개미)

댓글 달기

첨부 (0)
CLOSE